전 세계적인 인기 게임인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의 공식 e스포츠 대회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가을 유러피안 쇼다운’이 10월 4일부터 8일까지 펼쳐진다. 블라스트(BLAST)가 주최를 맡고, Unikrn, CS.MONEY, EPOS, Maersk가 제공하는 이번 대회는 온라인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로 펼쳐진다. 대회의 총상금은 67,50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되고 여기에 더해 블라스트 프리미어 포인트도 수여될 예정이다. 1위를 차지하는 팀에게는 20,000달러의 상금 및 1,000포인트와 함께 오는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가을 결승전의 진출권이 주어지므로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블라스트 프리미어: 가을 유러피안 쇼다운에 출전이 확정된 팀은 BIG, G2 Esports, OG, ENCE, 9INE, Movistar Riders, Victory Zigzag, Cloud9까지 총 8팀이다. 이중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팀은 단연 G2 Esports이다. G2 Esports는 지난해 블라스트 프리미어: 월드 결승전에서 우승한 전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2023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카토비체 및 쾰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기세를 이어오고 있는 강팀이다.
Cloud9도 결코 얕볼 수 없는 상대이다. Cloud9은 지난해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XVII 댈러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올해 초 개최된 ESL 프로 리그 시즌 17에서는 2위에 오르는 등 카운터 스트라이크 e스포츠계에서 인정받는 실력파 팀이다.
과연 어떤 팀이 우승을 하게 될지 전 세계 카운터 스트라이크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블라스트 프리미어: 가을 결승전은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대회에서 우승하는 팀은 월드 파이널에 진출하여 최종 우승을 위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모두가 기다려 온 2023 블라스트 프리미어: 가을 유러피안 쇼다운의 개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베팅을 향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 섣불리 e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이용하면 사기의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도록 하자.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를 비롯해 입출금 수단 및 제공 베팅 종류, 한국어 서비스 지원 여부 등 직접 검증한 필수 정보를 모아 e스포츠 베팅 사이트 리뷰를 제공하고 있다. 베팅을 시작하기 전에 필승전략베팅의 사이트 리뷰를 먼저 확인하여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해외의 합법 사이트를 선택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