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된 Gamers8의 카운터 스트라이크 e스포츠 무대에서 Team Vitality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팬을 놀라게 했다. 지난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펼쳐진 이번 Gamers8 카운터 스트라이크 무대에는 최상위 열여섯 팀이 참가하였으며, 총상금은 무려 1,000,000달러로 책정되었다.
Gamers8 카운터 스트라이크 무대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플레이오프로 진행됐다. 모든 경기는 3판 2선 승제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펼쳐졌다.
Team Vitality는 이번 대회에서도 엄청난 실력을 보여줬다. 프랑스 출신의 Team Vitality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최상위권에 올라가 있는 프로팀으로, 이번 Gamers8뿐만 아니라 여러 글로벌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어 이번 대회의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주목받았다.
8강전부터 압도적인 실력으로 최종 결승전에 진출한 Team Vitality는 결승 상대로 ENCE를 만나게 됐다. ENCE 또한 꾸준하게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팀으로, 이번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Team Vitality는 경기 첫 라운드에서 16 대 7로 패배하며 조금 밀리는 듯 했으나 두 번째와 세 번째 라운드에서 apEX 선수의 엄청난 활약에 힘입어 연달아 승리를 따내며 이번 대회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Team Vitality는 우승 상금으로 400,000달러를 획득하였으며, 이어서 2위를 차지한 ENCE와 3위를 차지한 Heroic은 각각 400,000달러를 80,000달러를 가져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