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유럽 선발전 – 리뷰

2023년 19월 09일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유럽 선발전 – Virtus.pro 최종 우승

전 세계가 사랑하는 게임 ‘도타 2’의 e스포츠 대회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이 오는 10월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된다. 도타 2의 가장 최상위 e스포츠 대회라고 할 수 있는 해당 대회에는 엄청난 실력을 갖춘 최고의 팀들만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도타 2 인터내셔널의 참가 명단도 속속들이 확정되고 있다. 지난 DPC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실력파 팀들이 진출권을 획득함에 따라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참가 자격을 과연 어떤 팀이 차지하게 될지 전 세계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동유럽 선발전은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을 획득하지 못한 팀들을 위한 마지막 기회였는데, 1위를 차지하는 팀에게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진출권이 수여됐다. 그렇다면 이번 동유럽 선발전에서 최종 우승하며 더 인터내셔널 진출을 확정 지은 행운의 팀은 누구일까?

바로 Virtus.pro였다. 상위 브라켓 파이널에서 One Move를 상대하게 된 Virtus.pro는 무려 최종 스코어 2 대 0으로 가볍게 승리를 거두며 최종 결승전에 진출했다. 최종 결승전에서 다시 한번 맞붙게 된 One Move를 상대로 3 대 0으로 승리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사실 대부분의 팬은 Virtus.pro의 우승을 미리 예상했다. 이들의 DPC 포인트는 총 218점으로, 이는 포인트 랭킹 2위인 HYDRA보다도 무려 160점 이상이나 높은 점수다. 이렇게 압도적으로 높은 DPC 포인트에 걸맞은 실력을 입증이라도 하듯, Virtus.pro는 이번 선발전에서 단 한 차례도 패배하지 않고 가볍게 우승을 차지하며 오는 2023 도타 2 더 인터내셔널 무대에 진출권을 획득했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