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시즌 3: 호주/뉴질랜드 – 리뷰

2023년 01월 08일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시즌 3

2023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시즌 3의 호주/뉴질랜드 지역 대회가 지난 7월 14일부터 7월 23일까지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오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가을 시리즈에 진출할 수 있는 호주/뉴질랜드 대표 팀들 선발하기 위한 지역 예선전으로, 좋은 성적을 얻은 상위 네 개의 팀은 해당 대회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됐다.

이번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시즌 3: 호주/뉴질랜드에는 총 여덟 개의 팀이 참가하여 경기를 치렀다. 총상금은 2,500달러로 책정되었는데,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됐다.

이번 대회는 스위스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일곱 개의 라운드가 진행되었으며, 모든 경기는 2선승제 승부를 가렸다. 그리고 이후 진행된 상위 8개 팀의 토너먼트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3선승제로 경기를 치렀다.

이번 대회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가을 시리즈 진출권을 얻게 된 상위 네 개 팀은 Quetzal, Bruisin’ and Cruisin’, mud dog, Currency Exchange가 차지했다. 그중 Quetzal은 이번 대회에서 좋은 실력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했다. 글로벌 대회에서의 성적은 부진한 팀이지만, 자신의 홈그라운드에서 치러진 이번 선발전에서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며 많은 팬의 관심을 받았다.

이로써 Quetzal은 오버워치 컨텐더스 가을 시리즈 진출권과 더불어 우승 상금 2,500달러를 차지했다. 그리고 2위 Bruisin’ and Cruisin’은 500달러를, 3위 mud dog와 4위 Currency Exchange는 각각 250달러를 얻게 됐다.

공유하다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