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오버워치 콘텐더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 – 프리뷰

2023년 06월 06일

2023 오버워치 콘텐더 서머

블리자드가 주관하는 오버워치의 콘텐더 서머 시리즈: 호주/뉴질랜드가 오는 6월 7일부터 20일까지 호주에서 펼쳐진다. 각 지역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팀들만 참가할 수 있는 오버워치 리그 서머 스테이지 오픈에 참가할 팀들을 선발하는 지역 리그 대회이기 때문에 엄청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2023 오버워치 콘텐더 서머 호주/뉴질랜드의 참가팀은 Honeypot부터 Ground Zero Gaming, Mindfreak, 0RD3R, Hatsune Miku Fan Club, Remedy, DOOMSDAY, Shadow Wizard Money Gang까지 총 8팀이다.

이중 Honeypot은 지난 2023 오버워치 콘텐더 스프링 무대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는 강팀으로, 한국 출신의 Nyang(박수영) 선수가 활약을 하고 있어 한국 팬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현재 호주/뉴질랜드 지역 내에서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팀이지만, 지난 2023 오버워치 리그 스프링 스테이지 오픈에서는 8위를 기록하면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여줬었기에 과연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오버워치 리그 서머 시즌에 진출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대회는 모두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의 총상금은 무려 33,000달러로, 참가팀들은 순위에 따라 해당 상금을 나눠 갖게 되며 최종 1위와 2위를 차지한 팀들에게는 오는 2023 오버워치 리그 서머 오픈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까지 주어진다.

필승전략베팅은 정식 라이선스 보유 여부부터 한국어 지원, 입출금 수단, 고객센터 유무까지 한국인 베터들이 꼭 확인해야 하는 필수 정보만을 모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 수많은 e스포츠 베팅 사이트 중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트는 어디일지 확신이 들지 않는다면 필승전략베팅의 리뷰를 참고하여 입맛에 맞는 사이트를 선택해 보도록 하자!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