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로그 /
  • Sportsbet.io(스포츠벳.io) 월드컵 프로모션: 4-3-프리

Sportsbet.io(스포츠벳.io) 월드컵 프로모션: 4-3-프리

2022년 10월 12일

사상 첫 겨울에 개최되고 있는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맞이해 대회 기간 동안 Sportsbet.io(스포츠벳.io) 공식 사이트에서는 월드컵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ortsbet.io 프로모션 - 2022년 월드컵을 위한 4-3 무료

월드컵 퀴즈 프로모션은 월드컵 기간 중 매주 열리는 이벤트로 Sportsbet.io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보너스 내기를 통해 무료 스포츠 베팅의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Sportbet.io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매우 간단하다. 

월드컵 퀴즈는 1개의 매치를 기준으로 질문 4개가 주어지고 질문마다 4개의 답변이 주어진다. 경기 결과를 예측하여 4개의 답변을 제출하면 프로모션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만약 주어진 4개의 퀴즈에 정답을 모두 맞히면 50 테더(USDT) 상당의 무료 베팅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3개의 정답을 맞혀도 10테더 상당의 프리 베팅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Sportsbet.io 프로모션에서의 보너스는 암호 화폐 테더로만 지급되며 이벤트 참여 다음 날 일괄 지급된다. 한 아이디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여러 계정을 만들어 부정한 방법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당첨 이후라도 무효 처리 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글로벌 베터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portsbet.io는 퀴라소 정부에서 공식 게임 라이선스(라이선스 번호: 1668/JAZ)를 발급받아 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사이트다. 한국어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어 한국인 이용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법정화폐부터 10여 종의 암호 화폐를 이용한 입출금까지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한다. 

스포츠 베팅을 주력 서비스로 내세우고 있어 사이트 내에서 다양한 종목에 베팅을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카타르 월드컵과 같은 빅매치가 있을 때는 월드컵 퀴즈 프로모션과 같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단순 베팅 외에도 다른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열리는 경기에 베팅을 하고 싶은 한국인 플레이어라면 한국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Sportsbet.io 사이트에서 즐겁게 월드컵 베팅이 가능하다.  

공유하다